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오월의 숲 MAY+FORET 싱그럽고 풍성한 기운을 제품에 담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주)메이포레는 화장대에 놓고 사용하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제품이 아닌 흥미와 호기심으로 가득 찼던 어린 시절의 라이프 스타일로 만들어 나가고 싶은 젊은 세대의 Urban Lady를 겨냥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2014년에 런칭한 에이썸(A'SOME) 브랜드는 언제 어디서나 일상을 A'SOME하게 즐기기 위한 젊은 세대의 마인드 트랜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기초와 바디&헤어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해외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당신에게 (주)메이포레가 그 어떤 사람보다도 매혹적이고 A'SOME 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메이포레 대표이사

회사명 메이포레 사업자 등록번호 317-81-39644 대표 최현철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5, 7층 메이포레 전화 080-863-0477 이메일 admin@mayforet.com 팩스 02-583-947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현철

Copyright © 메이포레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